본문 바로가기
내가 좋아하는 스타/방탄소년단

내가 방탄소년단의 팬이 된 이유

by ★★♥ 2021. 10. 26.
반응형

저는 방탄소년단을 너무너무너무 좋아합니다.

앞으로 이 카테고리에서는 방탄소년단에 관한 이야기를 쓸 예정이기 때문에 오늘 첫 글로 제가 어떻게 방탄소년단의 팬이 되었는지에 대해 말해보려고 합니다.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의 데뷔는 2013년 6월 13일입니다. 하지만 저는 아이돌을 좋아하는 나이가 아니어서 ^^;; 저의 아이돌은 동방신기가 마지막이었고 그 이후에는 김수현, 이제훈 같은 배우들을 더 좋아했습니다.

 

저의 방탄소년단에 대한 지식은 그저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한국 가수.. 가 끝이었습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멤버 수가 몇 명 인지도 몰랐고 멤버 개개인에 대해서는 당연히 몰랐습니다. 유일하게 알고 있는 멤버가 뷔였는데 그 이유는 우연히 본 '화랑'이라는 드라마 때문이었습니다.

시원하게 망한 드라마긴 했는데, 저는 나름 .. 재미있게 봤습니다^^ 박서준이 나왔거든요~

 

방탄소년단 BTS

 

그러다가 작년 7월 말, 여행업에서 일하던 저는 코로나로 인해 휴직 중이었고 심한 장염에 걸려 약을 먹고 하루 종일 침대에 누워있었습니다. 

 

배가 좀 괜찮아지자 심심해지기 시작했고, 유튜브를 보기 위해 태블릿을 켰습니다. 그리고 우연히 본 영상이 아래의 2018년 MAMA 'IDOL' 무대입니다. 

 

 

 

 

이 영상을 보고 처음 든 생각은 '이래서 방탄소년단이 인기가 많구나..' 였습니다. 너무 멋있어서 몇 번을 돌려봤는지 셀 수도 없습니다.

 

점점 방탄소년단에게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유튜브 알고리즘의 안내에 따라 다른 동영상도 보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두번째로 본 동영상입니다. 무대에서는 최고로 멋진 아이들이 웃기기까지 합니다. 점점 빠져들더라고요. 저는 그날 하루종일 침대에 누워서 방탄소년단의 영상을 찾아봤습니다. 그리고 아미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일년이 넘은 지금, 관심이 꺼지기는커녕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무대 위에서의 모습도, 아래에서의 모습도 너무 사랑스러운 아이들이더라고요. 왜 이들을 왜 이렇게 늦게 알았을까요..

 

다이너마이트, 버터, 퍼미션 투 댄스의 연이은 성공으로 전 세계에서 최고의 가수가 된 우리 아이들! 

전 한 명의 팬으로서 뒤에서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의 맏형이자 제 최애입니다^^ 방탄의 영상을 계속 보다 보니까 제일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정말 잘생겼는데 특히 도톰한 입술 하고 갸름한 턱선이 너무 좋아요~ 방탄소년단의 무대를 한 번도 안 본 것은 아닌데 왜 이 얼굴을 보지 못했을까요.. 진작에 알지 못해서 참 아쉽습니다.

 

 

방탄소년단 BTS

방탄의 리더입니다. 정말 똑똑해서 인터뷰를 볼 때마다 깜짝깜짝 놀라는대요. 실제 생활은 허당 그 자체라 더 매력적입니다. 남준이는 듬직하고 남자다워서 같은 나이 또래라면 남자 친구였음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들곤 합니다^^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 BTS

슈가는 작곡 실력은 정말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음악에 대한 열정이 대단한 것 같아요.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잘할 수 있는 실력까지 가지고 있어서 정말 부러운 멤버입니다. 그리고 성격도 매력 있어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 BTS

제이홉은 제 생각에는 현재 방탄의 밝은 분위기를 이끄는 멤버인 것 같습니다. 정말 웃음 장벽이 낮더라고요^^ 늘 상냥하고 친절하고 밝은 제이홉이 있어서 방탄의 콘텐츠들을 보고 있으면 저절로 웃게 됩니다. 그리고 춤 실력은 메인 댄서답게 정말 훌륭합니다.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 BTS

지민이는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정말 못하는 게 없는 다재다능한 멤버입니다. 성격 또한 천사 같아서 저의 차애이기도 합니다. 지민이가 멤버들에게 하는 행동들을 보면 인기가 없을 수가 없더라고요^^ 제가 처음 본 2018년 MAMA 영상에서도 가장 눈에 띈 멤버이기도 합니다.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 BTS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제가 방탄소년단을 모를 때도 유일하게 알고 있던 멤버가 바로 뷔입니다. 잘생긴 것은 알고 있었는데 사진을 볼수록 정말 조각처럼 생겨서 놀랍기만 합니다. 하지만! 얼굴만 잘생긴 게 아니라 끼가 참 많더라고요. 그래서 더 눈이 가는 멤버이기도 합니다.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 BTS

우리 막내 정국이~!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그림이면 그림 그리고 운동까지... 정말 못하는 게 없더라고요. 방탄소년단의 콘텐츠를 볼 때마다 가장 놀라는 멤버입니다. 하지만 성격은 정말 순수하고 다른 멤버들에게 잘 속아 넘어가는~^^ 그래서 더 귀엽고 정이 가는 멤버입니다.

 

 

반응형

댓글